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경인여대 지역사회 발전 위항 봉사활동 업무협약 체결

경인여대 사회공헌센터와 계양구청 자원봉사센처 협약

입력 2024-10-02 11:42

경인여대 계양
홍순석 계양구청 자원봉사센터장(사진 좌측)과 , 최영실 경인여대 사회공헌센터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인여대 제공
경인여자대학교 사회공헌센터와 계양구청 자원봉사센터는 최근 계양구청 신비홀에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봉사활동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 활발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됐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다양한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공동 기획해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앞장설 계획이다.

특히, 경인여대 학생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독려해 지역사회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기여하고, 동시에 학생들에게는 사회적 책임감을 함양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최영실 경인여대 사회공헌센터장은 “지역사회와의 연계를 통해 학생들이 봉사의 가치를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의 협력 활동에 대한 기대를 나타냈다.

계양구청 홍순석 자원봉사센터장 또한 “이번 협약을 통해 계양구의 봉사활동이 더욱 체계적으로 활성화될 것이며, 지역 주민들과 대학이 함께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경인여대와 계양구청은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인천= 이춘만 기자 lcm9504@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