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GS글로벌, ‘모두의충전’과 제휴…BYD 전기트럭 T4K 구매고객에 충전 포인트

입력 2024-10-08 10:50

[이미지1]GS글로벌X모두의충전 프로모션 포스터
GS글로벌X모두의충전 프로모션 포스터. (GS글로벌 제공)

 

GS글로벌이 BYD 1톤 전기트럭 T4K 고객의 접근성을 높이고 충전 편의를 위해 ‘모두의충전’과 제휴 프로모션을 공동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GS글로벌은 이번 제휴를 통해 BYD 1톤 전기트럭 T4K의 판매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 모두의충전은 누적 앱 다운로드 수 61만 이상, MAU(월간활성 사용자수) 15만 이상의 국내 최다 제휴 충전 사업자를 보유한 전기차 충전 인프라 통합 플랫폼이다. 모두의충전은 자체 충전 결제 솔루션 ‘모두페이’를 통해 충전기마다 사업자가 다른 회원카드를 통합해 편리한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모두의충전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T4K 구매 상담 신청 페이지가 개설된다. 프로모션 페이지는 메인 화면 하단 홈팝업 또는 화면 하단 ‘모두핫플’의 ‘혜택’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모두의충전 회원은 충전포인트 지급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다. 모두의충전의 T4K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구매 상담을 신청한 후 최종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명에게 모두페이 10만 포인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모두페이 포인트는 출고일 기준으로 제공되며, 유효 기간은 등록일로부터 1년이다.

천원기 기자 1000@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