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 개관…"경남권 첫 가족형 호텔"

입력 2024-10-08 12:13

clip20241008121211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 전경.(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앤리조트는 8일 경남 김해에서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를 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는 롯데호텔앤리조트의 경남권 첫 사업장으로 김해관광유통단지 내에 위치했다. 총 9개층, 연면적 약 4만㎡ 규모로 금관가야의 터전이었던 지역에서 영감을 얻어 가야 금동관의 ‘세움 장식’을 전반적인 건축 콘셉트로 삼았다.

인근의 롯데워터파크 김해,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과 모두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리조트 휴양뿐만 아니라 테마파크와 쇼핑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원스톱 시티 바캉스(One-stop City Vacance)’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객실 수는 총 250실이다. 이 중 호텔형 객실은 투숙 인원에 따라 디럭스, 패밀리, 스위트 등을 선택할 수 있다. 객실에 따라 최대 6인까지 투숙이 가능해 다양한 가족 구성에 적합한 공간을 제공한다.

밝고 귀여운 캐릭터 인테리어로 단장한 캐릭터룸도 있다. 말랑이, 빼빼로 캐릭터의 2가지 중 선택 가능하며 유아 어메니티를 비롯한 어린이 용품들이 기본 비치된다.

부대시설로 만들어진 키즈 전문 공간 째깍섬에서는 다양한 어린이 체험 공간이 마련되었다. 볼풀존, 드로잉존 외에 별도 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키즈 전문 클래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증가 추세인 반려인구를 반영해 펫 프렌들리 환경도 갖췄다. 반려견의 입실이 가능한 펫룸에는 펫 쿠션, 식기, 배변매트 등 펫 프렌들리 물품이 제공된다. 1층 야외에는 펫 케어 공간을 포함한 펫 플레이 그라운드와 펫 글램핑장 등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오락공간을 마련했다.

실내외 수영장과 테니스 코트뿐만 아니라 스크린 골프연습장과 스크린 테니스 시설을 모두 구비해 날씨와 관계없이 각종 레저 스포츠를 충분히 즐길 수 있다. 스크린 골프 연습장에서는 전문 골퍼에게 받는 강습과 원포인트 레슨도 가능하다.

최근 경남도가 주관하는 ‘푸른경남상’을 수상한 8만6000㎡ 규모의 정원형 테마파크도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 앞에 펼쳐진다. 지역 최대 녹지인 정원 내부는 차문화정원, 잔디마당, 로맨틱가든 등 다양한 주제를 가진 소정원으로 구획했다. 향후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정원 체험 프로그램도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개관 기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그랜드 오프닝 패키지는 예약 시 2인 조식을 제공한다. 워터 어드벤처 파크 패키지는 롯데워터파크 김해의 2인 입장권을 제공하며 특전으로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캐릭터인 루아(LUA) 캐릭터 튜브와 러기지 택을 100실 한정으로 증정한다.

반려동물 전용 객실과 펫 기프트(장난감, 풉백 등), 2인 조식(To-Go 박스 제공) 및 펫 조식, 펫 캐리어 선착순 무료 대여 혜택으로 구성된 반려동물 패키지 상품도 출시했다. 반려견의 사진이나 영상을 SNS에 업로드해서 참여할 수 있는 ‘멍플루언서’ 선발대회도 진행하여 당첨자에게는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 펫 플레이 그라운드 모델 데뷔와 반려동물 패키지 상품 투숙 기회를 제공한다.

장민서 기자 msjang@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