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여름 맞이 '호텔 나이트메어' 체크인 시작

입력 2024-07-03 14:12

테일즈런너 '호텔 나이트메어'
(이미지제공=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PC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서 ’호텔 나이트메어‘의 정식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신규 맵 2종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호텔 나이트메어는 이용자들이 스페셜 채널 입장 후 체크인 카드에 서명하면 정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첫 번째 업데이트로 ’호텔 나이트메어(이지, 하드)‘, ’누구를 잡아갈까‘ 등 신규 맵 2종이 추가됐다.

호텔 나이트메어 맵은 악몽으로 만들어진 호텔의 내부를 달리는 주행 맵으로 트랙의 구간에 따라 비현실적인 루트와 장애물을 통과하며 시각적 효과에 따른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누구를 잡아갈까 맵은 런너들이 통제력을 잃고 자동으로 전진하는 동안 획득한 아이템과 대시를 사용해 탈락하지 않도록 노력하는 서바이벌 맵이다.

이외에도 이용자는 호텔 나이트메어 채널에서 △악몽 연구소 △객실 관리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호텔 나이트메어 이벤트 플레이 기간 중 획득 가능한 재화로 △’아라네오 액세서리‘ 세트 △’데빌헌터‘ 세트 △’오르비스‘ 세트 △’클라비스‘ 세트 등의 신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짱구는 못말려!‘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으로 ’떡잎유치원 활동복‘이 추가됐다. 떡잎마을 방범대 친구들 5명의 캐릭터 중 3명 이상 보유한 이용자는 떡잎유치원 활동복을 교환할 수 있다. 떡잎마을 방범대 중 ’철수‘와 ’훈이‘는 오는 17일에 추가될 예정이다. 맹구의 돌멩이 컬렉션 신규 퀘스트와 칭호도 이번 업데이트에 함께 추가됐다.

이재준 라온엔터테인먼트 PD는 “이번 여름 업데이트 호텔 나이트메어를 런너들 앞에 선보여 정말 기쁘다”며 “호텔 나이트메어를 통해 런너 여러분들께 올여름 환상적인 악몽의 세계로 안내해 드리도록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준영 기자 pjy60@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