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하은호 군포시장 개관 예정 주요 사업장 점검

민선 8기취임 2주년 맞아 사업장 4개소 방문

입력 2024-07-03 16:48

하은호 군포시장 개관 예정 주요 사업장 점검
3일 하은호 군포시장(중앙)이 관내 상생드림프라자 건축공사 현장을 방문, 공사 관계자와 대화를 나누고 있다. 군포시 제공
하은호 군포시장이 3일 민선 8기취임 2주년을 맞아 하반기 개관을 앞둔 관내 주요 사업장 4개소를 방문하고 개관 준비사항을 점검했다.



8월 개관을 목표로 내부 시설을 정비하고 있는 청년 공간 플라잉(청플)을 방문, 추진사항 등을 보고 받고 층별 시설을 점검했다.

하 시장은 “청플이 지역 청년들의 활동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개관 준비를 철저를 기해달라며 보다 쉬운 접근성 대책 마련과 개관 홍보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지시했다.

군포1동 원 도심지역 재생을 위해 조성 중인 상생드림플라자 공사 현장을 점검, 상생드림플라자는 오는 10월 완공 예정으로 현재 공정률은 68%다.

하 시장은 건설관계자를 만나 격려하고 공정을 준수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안전이 우선돼야 한다며 폭염과 폭우피해 예방 등 건설현장의 안전관리를 당부했다.

또 송부동에 조성되고 있 송부종합사회복지관과 송정복합체육센터를 찾아 현장을 살펴봤으며 두 시설은 주민설명회 등을 통해 도출된 의견을 반영된 사업으로 내부시설 정비, 개선으로 9월 개관을 준비하고 있다.

하은호 시장은 “시설물의 완공은 사업의 끝이 아닌 시작으로 어떻게 운영하느냐가 더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관계자들에게 개관과 동시에 원활히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거듭 당부했다.


군포 = 이승식 기자 thankslee57@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