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영광군 실버태권도 교실 어르신들, 승급심사 합격 도전 ‘성공’

입력 2024-07-04 14:05

3-2.사진자료(영광군노인복지관 승급심사 합격)
영광군노인복지관 실버태권도 교실 어르신들이 지난 3일 승급심사에 합격하는 큰 성과를 이루었다 영광군=제공
전남 영광군노인복지관 실버태권도 교실 어르신들이 지난 3일 승급심사에 합격하는 큰 성과를 이루었다. 이번 승급심사는 어르신들의 꾸준한 노력과 열정을 인정받는 자리로 총 22명이 새로운 급수에 합격하는 기쁨을 누렸다.



이번 승급심사는 지난달 24일 영광태권체육관에서 진행되었으며, 태권도 협회의 공인 심사위원이 직접심사를 진행했다. 어르신들은 기본동작, 품새, 발차기 등 다양한 종목에서 그간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고, 모든 심사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영광군노인복지관의 실버태권도 교실은 어르신들의 신체 건강 증진과 정신적 활력을 도모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으며, 이번 승급심사를 통해 어르신들의 자신감과 자긍심을 한층 더 높이는 계기가 됐다. 특히, 어르신들의 도전정신과 끈기있는 모습은 다른 이용 어르신들에게 큰 귀감이 되고 있다.

승급심사에 합격한 실버태권도 교실 어르신은 “태권도를 시작하면서 건강도 좋아지고, 새로운 친구들도 사귀게돼 즐겁고, 이번에 승급도 하게돼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영광군노인복지관 관계자는 “어르신들의 꾸준한 노력과 성취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영광군=권기덕 기자 jnews2009@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