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밀양시,제1회 밀양시 기업인의 날 성료

매년 7월 3일을 기업인의 날로 지정

입력 2024-07-04 16:19

20240704-제1회 밀양시 기업인의 날 성료(1)
지난 3일 호텔아리나에서 개최된‘제1회 밀양시 기업인의 날’행사 참석자 기념 촬영(사진=밀양시)




밀양상공회의소가 지난 3일 호텔아리나 그랜드볼룸에서 200여 명의 지역 기업인과 기관·단체장을 초청해 ‘제1회 밀양시 기업인의 날’행사를 개최했다.

밀양시 기업인의 날은 지난해 11월 제정된 ‘밀양시 기업사랑 및 기업지원에 관한 조례’제4조에 따라 매년 7월 3일로 지정됐으며, 기업인들의 사기진작과 네트워킹을 통한 상호 협력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기념식, 표창 수여, 신(新) 기업가정신 선포식, 이소영 마이크로소프트 이사의 강연, 만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으며, 밀양향토기업인상에 북성공업(주) 김창식 대표이사가 수상했다.

주보원 회장은 행사에서 신 기업가정신 선포를 통해 기업이 일자리 창출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고객, 직원, 주주, 협력사, 지역 사회 등 모든 구성원과 상생하며 함께 발전해 나갈 것을 선언하고 신 기업가정신을 실천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안병구 시장은 참석한 기업인들을 격려하고, 강연을 통해 기업 하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강조하면서 “이번 행사가 지역내 기업인들이 서로 교류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밀양시가 기업 하기 좋은 도시로 거듭나기 위한 지원 정책을 계속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밀양=심규탁 기자 simkt220599@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