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테이크호텔 서울 광명, 맥스큐와 머슬마니아 초청 풀파티 행사 펼쳐

입력 2024-07-16 11:18

noname01
사진=테이크호텔 서울 광명




테이크호텔 서울 광명(총지배인 이정민)이 ‘2024 인피니티풀 DJ썸머 풀파티’ 오픈을 기념해 지난 10일 ‘맥스큐’ 표지 모델들과 머슬 마니아 수상자들을 초청한 특별 이벤트를 열었다.

테이크호텔 인피니티풀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맥스큐 표지모델 김현영, 머슬마니아 우승자 하주영, 인플루언서 양유나 등 약 100여 명의 유명 셀럽들이 대거 참가했다. 프레스타임에 이어 아나운서 김동민, DJ디온(패션모델 김서우)과 함께 약 4시간 가량 미니게임과 DJ타임으로 뜨거운 여름밤의 시작을 알렸다.

김근범 맥스큐 대표는 “아름다운 인피니티풀과 뛰어난 접근성을 갖고 있는 테이크호텔에서 맥스큐 표지모델들과 함께하는 행사를 개최하게 되어 의미가 깊다”면서 “참가자들의 호평을 받은 2024년 상반기 머슬마니아 대회에 이어 하반기에 계획된 머슬마니아 대회 역시 테이크호텔 아이리스홀에서 개최할 예정이라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이정민 총지배인은 “호캉스 특화 호텔로 젊은이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는 테이크호텔에서는 남다른 경험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머슬마니아, 맥스큐 등 다양한 채널의 셀럽들과도 여러 협업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새로운 호텔의 패러다임을 이끌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오픈 행사 이후 테이크호텔에서는 8월 31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DJ풀파티를 열어 젊은 투숙객들의 호캉스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금재 맘스커리어 대표 겸 브릿지경제 객원기자 ceo@momscareer.co.kr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