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파크 하얏트 부산, ‘럭셔리 스위트 오퍼’ 선보여

입력 2024-08-05 12:45

Park Hyatt Busan_Luxury Suite Offer
사진=파크 하얏트 부산 제공
파크 하얏트 부산은 럭셔리 스위트 객실에서 품격 있는 여행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여름 한정 ‘럭셔리 스위트 오퍼’를 선보인다.



이번 ‘럭셔리 스위트 오퍼’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최상위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와 ‘디플로매트 스위트’를 특별한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4인 조식, 간이 침대 2개, 웰컴 어메니티(와인, 과일) 등 넓은 객실에서 4인이 고품격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진정한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사우나와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실내 수영장, 이탈리아 브랜드 테크노짐의 프리미엄 피트니스 기구를 갖춘 피트니스 센터 그리고 이탈리안 푸드와 디저트, 과일, 주류, 커피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앳 리빙룸’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호텔의 29층에 위치한 198평방미터 크기의 ‘프레지덴셜 스위트’, 27층과 28층에 위치한 155 평방미터 크기의 ‘디플로매트 스위트’는 전면 유리창을 통해 아름다운 바다와 광안대교 전망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으며, 킹사이즈 베드 1개가 있는 침실, 바다를 마주하고 있는 욕실, 독립된 다이닝 공간과 사무 공간이 있는 리빙룸을 갖추고 있다.

도심 속 온전한 휴식을 선사해 줄 ‘럭셔리 스위트 오퍼’는 이달 8일부터 9월 29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2024년 8월 9일부터 9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사전 예약 필수로 기타 할인 및 혜택과 중복 적용 불가하며, 예약 시 상황에 따라 객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가격은 4인 기준 프레지덴셜 스위트 200만 원부터, 디플로매트 스위트 120만 원부터다.

부산=도남선 기자 aegookja@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