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고수, 똘끼 충만 ‘가석빵 포스터’ 공개

입력 2024-08-29 17:41

240829 tvN 새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고수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고수의 포스터가 29일 공개됐다.

오는 10월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은 양심 불량 인간들을 막는 재소자들의 최종 심판관, ‘가석방 심사관’이 된 변호사 이한신의 짜릿한 철벽 방어전을 그린다.

이날 공개된 ‘가석빵 포스터’에는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빵을 물고 있는 고수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한신은 죗값을 다 치르지 않고도 돈, 빽, 잔머리 써서 가석방으로 출소하려는 이들을 막기 위해 가석방 심사관이 된 인물. 재소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빵은 형기가 끝나지 않아도 사회로 나갈 수 있는 가석방(가석빵)이라는 말이 있듯이, 재소자들의 가석방 적합 유무를 판단하는 가석방 심사관은 교도소 내의 판사, 재소자들의 최종 심판관이라 불린다.

여유로운 표정으로 ‘가석빵’을 물고 있는 이한신의 모습이 그가 자신만의 방식으로 어떻게 악인들의 가석방을 막고, 정의를 구현해 나갈지 기대케한다.

제작진은 “극 중 이한신은 합법과 불법을 넘나드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양심 불량 죄인들의 가석방을 막는 인물”이라며 “교도소에서도 죄를 반성하지 않고, 어떻게든 빨리 나갈 생각만 하는 양심 불량 인간들을 처단할 현실적인 히어로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가석방 심사관’이라는 신선한 직업을 소재로 한 tvN 새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은 오는 10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신화숙 기자 hsshin087@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