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KB국민은행 정자동지역본부 행복나눔봉사단 직원 및 가족들 JL한꿈예술단에서 의미있는 봉사활동 가져

입력 2024-09-08 18:31

사진1
봉사활동 기념사진<사진제공=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정자동지역본부 행복나눔봉사단의 직원 및 가족들은 2024년 다섯번째 봉사활동으로 9월 7일 JL한꿈예술단(학교장 김영식)을 방문하여 뜻깊은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JL한꿈예술단은 발달장애인으로 구성된 합창단 및 오케스트라 운영을 통하여 장애인 자아실현 및 사회참여의 기회를 확대하고장애인에 대한 사회 인식 개선, 개인별 자립 지원, 지역사회 서비스 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하여 장애인의 권익보호 및 자립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KB국민은행 천천동지점, 정자동종합금융센터, 경기도청점 직원 들과 수원특례시 의회 윤경선 의원이 참석하여 장애인을 위한 사업과 관련하여 참여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토론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윤경선 의원은 “행동의 나눔뿐 아니라 지식의 나눔도 장애인을 위한 의미있는 봉사활동이라고 생각한다”며 많은 의견을 개진해주신 KB국민은행 직원분들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고, KB국민은행 천천동지점 김동춘 지점장은 “뜻깊은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되어 감사드리며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하여 지역사회 나눔을 적극 실천하겠다”며 준비한 기부금 전달을 끝으로 봉사활동을 마무리하였다.

경기=이성재 기자 gado444@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