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아프리카TV, 추석특집 ‘BJ 씨름 한마당’ 개최

입력 2016-09-12 10:18

ㄹ
아프리카TV가 다가올 추석을 맞이해 12일 오후 2시 ‘BJ 씨름 한마당’을 개최한다//사진제공=아프리카TV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는 12일 오후 2시부터 경기도 평택 이충레포츠공원 씨름전용 경기장에서 ‘BJ 씨름 한마당’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이벤트 특집으로 마련됐다.

대회 방식은 BJ 체급에 따라 80kg 이상과 이하로 나누어 8강부터 진행한다. 80kg 이상급은 BJ 거제폭격기·허미노·잡솨·엄상용·유도왕·장어의심장·G자이언츠·사관 등이 출전한다. 80kg 이하급은 인기BJ 철구·춤추는곰돌·단발쓰·학생서씨·박진우·로보티비·선호·긁복맹군 등이 출전한다. 우승자에게는 상금과 트로피가 수여되며 2등과 3등에게도 상금을 차등 지급한다.

‘BJ 씨름 한마당’의 관전 포인트는 80kg 이상급의 BJ거제폭격기와 유도왕의 경기다. 두 사람은 아프리카TV 인기BJ이자, 유도선수 출신으로 경기 전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갖는다. 또한 씨름선수 출신 BJ 춤추는곰돌, G자이언츠의 대결도 관심거리이다. 선수 출신들답게 현란한 씨름 기술을 보여줄 수 있을 지 주목된다

심판은 대한씨름협회 공인 심판관이 맡는다. 전직 씨름선수 출신 BJ의 출전과 협회 공인 심판관의 판정이 어우러져 수준 높고 공정한 경기가 진행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프리카TV 스타BJ들이 펼치는 이번 대회 해설자는 과거 씨름선수를 준비했던 인기 BJ 왕쥬와 박종윤 캐스터로 낙점됐으며, 왕쥬 방송국을 통해 생중계된다.


한영훈 기자 han005@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