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이불밖’ 시우민, 강다니엘에 “너 되게 귀엽다”…심쿵 꿀케미

입력 2017-08-31 15:38

이불밖3
(사진제공=MBC)

 

엑소 시우민과 강다니엘이 서로 심쿵 멘트를 날리며 역대급 케미를 예고했다.

 

MBC ‘이불 밖은 위험해’가 첫 방송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엑소 시우민의 등장을 예고해 또 한 번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7일 첫 방송된  ‘이불 밖은 위험해’는 이상우, 용준형, 박재정, 강다니엘이 출연하며 자타 공인 집돌이 연예인들이 공동 휴가를 보내기 위해 한자리에 모이는 첫 만남이 그려졌다. 이 과정에서 스케줄상 합류가 늦어진 엑소의 시우민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하며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렸다.

 

이불밖2
(사진제공=MBC)

 

룸메이트가 돼 함께 방을 쓰는 것으로 알려진 시우민과 강다니엘의 조합은 방영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강다니엘은 “내가 엑소와 방을 쓰다니”라며 시우민과의 만남에 설렘을 표했다.

 

이불밖1
(사진제공=MBC)

 

이에 시우민은 강다니엘을 볼 때마다 연신 흐뭇한 미소를 연발, “너 되게 귀엽다”는 말을 하는가 하면 다니엘을 연신 챙기는 형으로서의 면모를 보여 시우민과 강다니엘의 룸메 케미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불밖4
(사진제공=MBC)

 

또 2회에는 자유시간이 주어져도 뭘 해야 할지 모르는 집돌이들을 위해 최근 셋째 임신 소식을 알린 소유진이 ‘놀이 교사’로 깜짝 등장해 손수 ‘특별한 취미’를 배달, 소유진의 방문에 출연자들은 모두 처음엔 당황했지만 이내 새로운 취미의 세계에 푹 빠지는 모습을 보였다.

 

3부작 MBC 예능 파일럿 '이불 밖은 위험해' 2회는 9월 4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