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파크 하얏트 부산, ‘2023 추석 상품권’ 선보여

- 프리미엄 다이닝 경험을 선물할 수 있는 레스토랑, 라운지 및 파티세리 상품권

입력 2023-09-04 11:15

Park Hyatt Busan_2023 Chuseok Gift Certificate
사진=파크 하얏트 부산 제공
파크 하얏트 부산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2023 추석 상품권’을 4일부터 선보인다.

럭셔리 호텔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다이닝 경험을 선물할 수 있는 이번 추석 상품권은 파크 하얏트 부산의 레스토랑, 라운지, 파티세리 상품권을 최대 28%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레스토랑 상품권은 스테이크 &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의 주말 런치 상품권과 5코스 디너 상품권,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빙룸의 4코스 디너 상품권으로 마련했다. 다이닝룸의 디너 상품권은 식사만 이용 가능한 상품권과 와인 2잔을 포함한 상품권 두 가지이며, 리빙룸 디너 상품권은 와인 2잔 또는 와인 페어링이 더해진 특별한 구성이다.

뿐만 아니라 라운지의 시즌 빙수 상품권, 스파클링 와인 2잔을 포함한 애프터눈 티 세트 상품권, 스테이크가 메인으로 제공되는 프리미엄 이브닝 디너 세트 상품권 및 파티세리의 케이크 상품권도 마련해 받는 분의 취향에 따라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실속과 품격을 모두 챙긴 ‘2023 추석 상품권’은 파티세리에서 오는 30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케이크 상품권을 제외한 모든 상품권은 2인 기준이다. 호텔 1층에 위치한 파티세리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부산=도남선 기자 aegookja@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