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반도건설, ‘함께 짓는 신뢰, 함께 가는 내일’…ESG 경영 슬로건 공표

입력 2023-09-07 14:18

ESG교육
반도건설 현장 임직원 ESG 경영체계 고도화 컨설팅 교육 진행 [반도건설 제공]

반도건설은 ‘함께 짓는 신뢰, 함께 가는 내일’을 ESG 경영 슬로건으로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슬로건은 전사적인 투명경영과 건설 현장의 안전을 강조하고, 고객의 신뢰와 더불어 협력사와의 상생을 통한 지속가능경영을 추구하는 반도건설의 ESG 가치를 담고 있다.

반도건설은 슬로건 공모에 앞서 연초 한국능률협회(KMAC)와 ‘ESG 경영체계 고도화 컨설팅’ 용역계약을 체결하고 ESG 진단모델 설계, 결과 도출, 과제 KPI 고도화 및 ESG 체계 구축, ESG 전력체결 롤링 및 내재화 지원, ESG 진단 등을 통해 “미래를 여는 신뢰, 반도건설과 함께하는 내일”을 새로운 ESG 경영 비전으로 선정했다.

또한, 반도건설의 ESG 경영관을 담은 ‘ESG 슬로건 사내 공모전’을 통해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ESG 경영 문화를 만들고자 했다. 지난달 ESG 경영 슬로건 공모에는 총 200여 건의 임직원 아이디어가 접수됐으며, 이 중 선정된 3건의 슬로건 가운데 임직원 투표를 통해 최종 당선작을 선정했다.

이번 선정된 ‘함께 짓는 신뢰, 함께 가는 내일’은 향후 반도건설을 대표하는 ESG 슬로건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반도건설 김용철 사장은 “ESG 경영 고도화를 위해서는 ESG 경영에 대한 전 임직원의 공감대 형성이 중요하다”면서, “이번 공모전을 통해 임직원들과 ESG 경영 방침을 공유하고 전 임직원이 동참하는 ESG 경영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채훈식 기자 chae@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