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계양구, 구민의 날 기념 가을 음악회 등 다채로운 행사 개최

입력 2023-09-26 15:02

계양구, 구민의 날 기념 가을 음악회 등 다채로운 행사 개최
계양구민의 날 기념행사 포스터
인천 계양구가 10월 5일 ‘제29회 계양구민의 날’을 맞아 계양 아시아드 양궁경기장 일원에서 다채로운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기념행사는 1부 지역 예술인(동아리) 공연을 시작으로 2부 기념식, 3부 가을 음악회와 드론 쇼로 이어진다.

오후 6시 30분부터 진행되는 3부 가을 음악회는 이찬원, 송가인, 박재정, 변진섭, 트라이비, 김용임, 김완준 등 인기가수 7팀이 출연해 구민에게 감동을 주는 공연을 선사한다.

특히, 음악회 종료 후에는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드론 쇼가 15분간 펼쳐져 구민의 날 기념행사의 대미를 장식한다.

부대행사는 계양구 식품 제조업소 등 26개소가 참여하는 홍보관 운영, 대형 케이크 만들기, 새마을부녀회 먹거리 바자회 등이 마련된다. 또 전국 우수시장 박람회 개최지 공모에 선정돼 10월 5~8일까지 계양체육관 야외 광장 일원에서 전국 130개 우수 전통시장이 참여하는 ‘2023 K-마켓 페어’도 열린다.

윤환 청장은 “구민의 날 기념 가을 음악회를 통해 가을밤의 정취와 마음의 여유를 느껴 보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간을 내서 멀리 찾아가야 하는 축제가 아닌 구민들이 생활 속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문화예술 공연을 다양하게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인천=이환 기자 hwan9005@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