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BNK부산은행 신입행원 연수생들, 사랑의 김장나누기 봉사활동

입력 2023-12-01 12:38

[사진자료1]BNK부산은행, 사랑의 김장나누기 봉사활동
BNK부산은행 신입행원 채용 전형에 합격한 신입 연수생 50명이 지난 11월 30일, 지역이웃과 온정을 나누기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BNK부산은행 제공)
BNK부산은행은 지난달 30일, 올해 신입행원 채용 전형에 합격한 신입 연수생 50명이 지역이웃과 온정을 나누기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연수생들은 7000포기의 배추를 직접 수확하고 김장을 담구는 활동을 펼쳤다. 이날 담근 김장김치는 연제구가족센터를 통해 지역 노인복지센터 등에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행사에 참석한 신입 연수생들은 “부산은행 신입 연수생으로서 처음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돼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에 꾸준히 참여해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 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사진자료4]BNK부산은행, 사랑의 김장나누기 봉사활동
BNK부산은행 신입행원 채용 전형에 합격한 신입 연수생 50명이 지난 11월 30일, 지역이웃과 온정을 나누기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사진=BNK부산은행 제공)
부산은행 이찬일 경영지원본부장은 “도덕성과 봉사정신은 금융인에게 요구되는 중요한 덕목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봉사활동 경험을 통해 신입행원들이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확산시켜 나가는 데 앞장서 주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BNK부산은행은 코로나 19로 잠시 중단됐던 봉사활동을 재개하기 위해 지난 6월 지역 봉사단 발대식을 열고 지역에 필요한 실질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부산=도남선 기자 aegookja@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