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SK증권, 승진자 사회공헌 활동으로 ESG 경영 실천

입력 2024-02-27 16:28

clip20240227160718
SK증권, 승진자와 함께 사회공헌 활동. (사진=SK증권)

 

SK증권은 올해 승진자들과 ‘함께 행복’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사회공헌 활동은 1·2차로 나뉘어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1차 활동에서 서울역 쪽방촌 거주민들을 위한 환경 정화 활동인 ‘봄맞이 대청소’를 진행했다. 서울역 쪽방 건물 복도와 공용 화장실 청소, 폐가구 정리, 골목 청소, 벽면 페인트 작업을 했다.

2차 활동은 장애인복지시설 신아원에 방문해 진행하는 ‘말벗 봉사’다. 장애인복지시설 신아원에 거주 중인 입소자들과 짝을 이루어 ‘공예품 만들기’, ‘원예 수업’, ‘보호 작업장 지원’ 등을 수행했다.

한 참가자는 “승진의 기쁨과 함께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해 보람 됐다”며 “회사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으로도 꾸준히 참여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SK증권 관계자는 “매년 진행되는 승진에서 올해 처음 ESG Day의 일환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면서 “앞으로도 구성원이 직접 참여하는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SK증권의 역할과 책임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아원은 100여명 규모의 성인 남녀 지적 장애인 거주 시설로, 입소자들의 경제 활동과 사회 복귀를 돕기 위해 직업 재활 지도와 사회 적응 교육을 제공한다.

노재영 수습기자 noh@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