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타이틀리스트 기어, 2024년 BRW 컬렉션 출시…‘카트백·스탠드백·보스턴백·토트백·공 파우치’

입력 2024-03-19 18:07

타이틀리스트 2024 BRW
타이틀리스트 2024 BRW 컬렉션.(사진=아쿠쉬네트 코리아)
타이틀리스트가 한층 더 진화한 2024년 형 BRW 컬렉션을 출시한다. 올해로 3세대를 맞이하는 이번 신제품 BRW는 카트백, 스탠드백, 보스턴백, 토트백, 볼 파우치로 구성되어 선보인다.



타이틀리스트의 정체성을 강조하며 2020년 처음 탄생한 BRW 컬렉션은 올해의 경우 시그니처 컬러들을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했고, 엄선된 소재를 사용해 고품질의 기능성을, 섬세한 디테일로 전 컬렉션 최고급화를 강화했다.

BRW 컬렉션은 타이틀리스트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 레드, 화이트를 사용, 세련되지만 깔끔한 느낌을 주면서 퍼포먼스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스트랩과 제품 이음새 부분에 컬러 액센트를 주어 과하지 않게 타이틀리스트 만의 섬세한도 살렸다.

이번 BRW 컬렉션 구상은 카트백부터 스탠드백, 보스턴백, 토트백, 2-공 파우치 등이다. 카트백과 스탠드백에는 골퍼들이 가장 선호하는 5분할 투입구를, 사이즈는 8.7인치로 확장해 클럽 수납을 더욱 용이하게 했다. 보스턴백은 내부 수납공간 분리와 앞쪽 귀중품 포켓부터 분리 수납이 가능한 측면 골프화 2개의 포켓이 마련해 수납력을 강화했다.

이밖에 토트백과 파우치는 귀중품, 공, 티, 액세서리 등을 보관하고 이동시 항상 들고 다니는 한국 골퍼들을 위해 제작됐다. 2-공 파우치는 가로형 디자인으로 흔들리지 않아 골프 스윙을 방해하지 않고 마그네틱 클로저를 적용해 골프공을 손쉽게 넣을 수 있으며, 백과 벨트에 어디에도 부착할 수 있도록 후크로 제작했다.


오학열 기자 kungkung5@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