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유안타증권, 오는 19일부터 이틀간 3개 지점서 투자설명회 개최

입력 2024-06-17 14:52

유안타증권
(이미지=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이 오는 19~20일 지점 3곳에서 개인고객 및 법인 재무 담당자 대상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투자설명회가 개최되는 지점은 금융센터은평지점과 금융센터평촌지점, MEGA센터잠실지점이다.

금융센터은평지점은 오는 19일 오후 4시부터 ‘반도체 업황 체크 및 투자아이디어 공유‘를 주제로 기업분석팀 백길현 반도체 섹터 담당 연구원이 진행한다. 지점은 은평구 통일로 범서빌딩 3층(연신내역 3번 출구)에 위치했다.

금융센터평촌지점은 20일 오후 4시부터 ‘2024년 하반기 증시 전망‘을 문정식 Wrap운용팀 부장이, ‘글로벌 주식 시황 및 글로벌 블루칩 투자‘는 홍유찬 마이다스에셋자산운용 상무가 강연한다. 지점 위치는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흥국빌딩 2층(범계역 1번 출구)이다.

MEGA센터잠실지점은 같은 오후 4시부터 ‘2024년 하반기 원달러 환율 전망‘에 대해 투자전략팀 정원일 이코노미스트가 설명하고, ‘달러 선물을 이용한 외환 관리 전략‘에 대해 박종범 PB가 소개한다.

지점은 송파구 송파대로 월드타워빌딩 10층(잠실역 7번 출구)에 위치했으며, 서울 강남 및 강동권역의 법인 재무·외환 담당자를 대상으로 한다.

각 지점을 통해 사전 신청한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며, 관심있는 투자자는 누구나 무료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각 지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원동 기자 21cu@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