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하남경찰서 하남위례파출소 민·관·경 야간 합동 순찰 실시

입력 2024-06-17 14:56

IMG_7454
지난14일 하남경찰서 하남위례파출소 민·관·경 야간 합동 순찰 실시했다(사진제공 하남시)
하남경찰서는 지난 14일 하남위례파출소에서 ‘하남시, 하남경찰서 자율방범대 위례·감일지대, 하남경찰서 반려견순찰대, 하남위례 생활안전협의회가 참여한 민·관·경 합동순찰을 실시했다.



이번 합동순찰은 지난 4월 발족한 하남경찰서 자율방범대 위례지대와 함께한 첫 공동체 치안활동이다.

이 날 합동순찰에는 이현재 하남시장과 각 협력단체 회원 등 60명이 참석했으며, 범죄위험도 예측프로그램(Pre-CAS) 분석을 통한 범죄 다발지역 및 스타필드시티 위례 등 다중운집시설 일대를 도보 순찰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현재 시장은 “지역 치안강화를 위해서는 민관경의 치안협력이 매우 중요하다. 앞으로도 시민안전을 최우선으로 살기 좋은 하남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지연심 하남경찰서 자율방범대 위례지대장은 “봉사는 작은 손길부터 시작한다. 우리의 작은 관심이 살기 좋은 동네를 만들 수 있다는 마음으로 순찰 활동에 임했다”고 전했다.

장한주 서장은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해 함께 해주신 하남시와 각 협력단체에 감사드린다”며, “모든 주민이 평온한 일상을 누리는 안심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하남=최순용 기자 tnsdyd3387@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