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일상의 감각을 깨우다'…캐딜락, 뉴 XT4 출시 기념 정려원 화보 공개

입력 2024-06-17 16:06

캐딜락_뉴XT4_4_려원 화보
뉴 XT4와 배우 정려원. (캐딜락 제공)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이 엔트리 럭셔리 SUV XT4의 부분변경 모델 ‘뉴 XT4’ 출시를 기념해 XT4 앰배서더 배우 정려원과의 콜라보 화보를 17일 공개했다.



지난달 출시된 뉴 XT4는 캐딜락이 추구하는 ‘영 아메리칸 럭셔리’ 가치를 가장 잘 표현한 모델로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33인치 커브드 디스플레이로 업그레이드된 인테리어, 동급 최고의 공간성 및 안전성 등 다재 다능한 면모를 갖춰 젊은 여성 고객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캐딜락은 독보적인 스타일에 대한 열망과 주체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XT4 고객 특징이 배우 정려원이 여러 작품 및 일상에서 보여준 모습과 닮아 있다고 판단해 지난 2022년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캐딜락_뉴XT4_1_려원 화보
뉴 XT4와 배우 정려원. (캐딜락 제공)
캐딜락은 이번 화보에서 타겟 고객이 중시하는 ‘나만의 경험’에 대한 가치를 반영하기 위해 ‘일상의 감각을 깨우는 스타일’을 메인 태그라인으로 선정하고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자리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과 존재감으로 모든 순간에 영감을 주는 존재로서 뉴 XT4를 감각적으로 표현해냈다.

정려원은 “평소 여행과 전시회 관람을 즐기면서 모든 순간을 XT4와 함께하다 보니 이제는 XT4가 그 자체로 제 일상을 특별하게 해주는, 나만의 스타일에서 중요한 부분으로 자리한 것처럼 느껴진다”면서 “뉴 XT4는 캐딜락의 새로운 디자인 아이덴티티로 더욱 특별해진 만큼 뉴 XT4와 함께할 새로운 여정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천원기 기자 1000@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