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토탈골프, 제주 그린필드 CC 리모델링 완료 및 전국 골프장 네트워크 구축으로 회원 서비스 강화

입력 2024-06-21 08:58

KakaoTalk_20240620_155002115
제주 그린필드 CC. 사진= 토탈골프 제공




토탈골프가 전국 230여 명문 골프장과의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제주 그린필드 CC를 대대적으로 리모델링하며 골프 애호가들의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이러한 행보는 토탈골프가 회원들에게 더 나은 골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토탈골프의 모회사인 ㈜폴리스타는 2006년 부동산 개발을 시작으로 호텔업 등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성공을 거두었다. 2020년에는 골프 산업에 진출해 자회사 토탈골프를 설립, 골프와 관련된 복합 레저 사업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특히, 2022년 12월에는 제주시 조천읍에 위치한 그린필드CC를 인수하며 본격적인 골프 사업에 나섰다.

제주 그린필드CC는 제주공항 및 제주 시내 중심부에서 각각 30분, 2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우수하다. 고품질의 잔디와 독특한 코스 디자인으로 인정받아왔지만, 클럽하우스와 부대시설의 부족으로 불편을 겪어왔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토탈골프는 장대수 대표의 주도하에 대규모 리모델링을 진행했다. 골프 장비 교체와 운영 시스템의 대대적인 개선은 물론, 골프텔과 스페이스캡슐을 도입해 리조트 기능을 강화했다.

이와 더불어 토탈골프는 골프 문화의 대중화를 목표로 주중과 주말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4인용 무기명 골프 회원권을 출시했다. 토탈골프는 전국 230여 골프장과의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회원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이번 네트워크 구축으로 회원들은 그린필드 제주 CC를 비롯한 전국 230여 명문 골프장에서 우선 예약과 그린피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이 회원권은 5년 만기의 보증금 반환형 회원권으로, 제주 그린필드CC뿐만 아니라 예정된 그린필드 양양CC, 서귀포JS호텔, 해운대JS호텔을 포함한 전국 230여 곳의 골프장에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토탈골프 이종범 회장은 “전국 명문 골프장과의 제휴를 통해 회원들에게 더 많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골프 문화 체험을 통해 회원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회원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영호 기자 kyh3628@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