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인천공항공사 6월 정기문화공연‘케이돌 라운지’개최

오는 29일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밀레니엄홀에서 개최
올아워즈, 하이키 출연해 공연 및 관객과의 소통 행사 진행

입력 2024-06-25 10:44

인천공항공사 6월 정기문화공연 포스터
인천공항공사 6월 정기문화공연 포스터. 인천공항공사 제공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오는 29일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중앙 밀레니엄 홀에서 6월 정기문화공연인 ‘케이돌 라운지’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공사는 매월 정기 문화예술공연을 진행 중이며, 이번 공연은 그동안 선보인 적 없는 K-POP 스타와 팬들이 소통할 수 있는 팬미팅 형식의 공연으로 마련됐다.

이날 공연에는 올해 초 데뷔한 보이그룹 ‘올아워즈’와 지난 2022년 데뷔 이후 지난 19일에 컴백한 걸그룹 ‘하이키’가 출연해 대표곡 공연 및 관객들과의 소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올아워즈는 올해 1월 10일 데뷔한 7인조 다국적 보이그룹, (하이키) 2022년 1월 5일 데뷔한 4인조 걸 그룹으로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의 차트 역주행으로 유명해진 그룹이다.

올아워즈의 공연 시간은 오는 29일 오후 6시 30부터 1시간, 하이키의 공연 시간은 오후 7시 30부터 1시간이다.

이번 공연은 인천공항 이용객, 상주직원 및 지역주민 등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공연 관련 자세한 정보는 인천공항 문화예술공연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사는 해당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케이돌 라운지’사전 신청자를 접수 중이며,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아티스트와의 인증사진 촬영 등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공연 당일에는 현장 추첨을 통해 아티스트의 싸인이 담긴 CD 앨범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은 “K-POP 등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K-콘텐츠를 바탕으로 인천공항만의 특색 있는 문화예술 콘텐츠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인천= 이춘만 기자 lcm9504@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