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인천대 대한민국 대학생 광고대회(KOSAC)금상 수상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방기호, 조형철, 신해리, 이윤원, 지도교수 박진성

입력 2024-07-03 13:19

미컴 kosac 금상수상
인천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의대왕 계란말이 팀이‘대국민 보이스피싱 예방접종 프로젝트’를 주제로 대한민국 대학생 광고대회 금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대 제공
인천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의 대왕 계란말이 팀이‘대국민 보이스피싱 예방접종 프로젝트’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대학생 광고대회 금상을 수상했다.



인천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재학생들은 최근 2024년도‘대한민국 대학생 광고대회(KOSAC)’에서 지역 예선을 뚫고 전국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안전한 사회 만들기 프로젝트라는 주제로 시행된 2024년도 전국대회 공모전에서 다양하고 고도화된 보이스피싱 피해를 질병으로 규정하고 피해 확산이 아닌 예방에 중점을 두어 아이디어를 제안함으로써 높은 평가를 받았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광고총연합회(KFAA)가 주관한 2024년도 ‘대한민국 대학생 광고대회(KOSAC)’는 차이커뮤니케이션, TBWA KOREA 등이 후원하는 대회로 광고산업 활성화와 예비 광고인들의 실무능력향상을 목표로 마련된 국내 대표 산학업계 프로그램이자 광고 분야 최대 규모 공모전이다.

이번 대회에는 총 154개 대학, 5924명의 학생이 참가해 총 1546편의 작품을 출품했다.

인천= 이춘만 기자 lcm9504@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