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군포시 생활두뇌운동 실천캠페인 공로자 4명 표창장 수상

입력 2024-07-03 15:07

군포시 생활두뇌운동 실천캠페인 공로자 4명 표창장 수상

- 군포시의회의장. 국회의원 표창장수여

88
신금자 군포시의회 부의장이 박현화 본부장에게 시상후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한국실버브레인건강관리협회는 지난 1일 군포시 시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생활두뇌운동 캠페인 공로자 4명에게 표장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자는 생활두뇌운동 캠페인과 시민건강을 위한 자원봉사에 앞장선 황금자씨가 국회의원(이학영) 상을 수상했으며, 장항여 박의순 박현화씨가 이길호 군포시의회의장상을 받았다.

이날 시상식에는 신금자 군포시의회 부의장이 시상했으며 30여명의 캠페인 참여 시민들이 함께했다.

협회 건강실천 공동체인 ‘BM건강을 지키는 사람들 군포시본부’(대표 박현화)가 주관해 펼친 군포시 생활두뇌운동 캠페인과 노인. 장애인 건강지도 활동 현장에 5월 13일에는 하은호 군포시장이 참석한데 이어 6월 17일에는 한대희 전시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차경환 한국실버브레인건강관리협회 회장은 “전국 많은 지자체에서 캠페인을 벌이고 있지만 군포시에서 좋은 모델이 나와서 기쁘다”며 “국민건강증진을 위한 생활두뇌운동 캠폐인이 전국적으로 확산되어 건강하게 장수하는 행복한 시군구민이 되도록 지자체장들도 관심을 가져 달라”고 당부했다.

888
하은호 군포시장이 참석해 격려 인사를 하고 있다.
박현화 본부장은 “생활두뇌운동 캠페인에 더 많은 군포시민들이 참여시켜 군포시민들의

건강증진에 이바지 하겠다“며 ”금년 하반기에는 두뇌운동 경연대회를 펼쳐서 시민건강에 이바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국실버브레인 건강관리협회는 건강하게 장수하는 행복한 삶을 목적으로 생활두뇌운동 범국민 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지자체마다 협회 건강실천 공동체 지역본부에서 생활두뇌운동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장인평 기자 jip309@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