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테이크호텔 서울 광명, 여름휴가철 맞아 ‘어린이 쿠킹 체험 패키지’ 선봬

입력 2024-07-04 07:58

noname01
사진=테이크호텔 서울 광명




테이크호텔 서울 광명(총지배인 이정민)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어린이 동반 투숙객을 위한 키즈쿠킹 패키지를 선보였다.

3일부터 판매가 시작된 ‘키즈쿠킹 패키지’는 매월 다양하고 재미있는 주제로 진행되는 어린이 원데이 쿠킹클래스와 함께 방학을 맞아 가족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어린이동반 여행객에게 큰 호평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패키지는 어린이들이 특히 좋아하는 벙커베드가 포함된 Take4 객실의 묶음 상품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7월 원데이 쿠킹클래스 주제는 여름을 맞아 ‘해변케이크’ 만들기로 진행되어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정민 총지배인은 “호캉스 특화 호텔인 테이크호텔은 가족과 연인들을 위한 프로그램과 패키지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고객분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을 드리고자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면서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에게는 요리체험과 함께 부모님들께는 좀 더 편안한 휴식과 추억을 이번 패키지를 통해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선착순으로 판매되는 키즈쿠킹 패키지는 테이크호텔 공식 홈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호텔 측은 출시 기념으로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 테이크호텔 공식 캐릭터가 들어간 ‘테이크프렌즈 퍼즐’을 제공한다.


이금재 맘스커리어 대표 겸 브릿지경제 객원기자 ceo@momscareer.co.kr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