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강진군문화관광재단, 부산관광공사와 업무협약 체결

대한민국 대표 관광도시와의 협약…강진 반값여행 모객 박차

입력 2024-07-04 15:37

2-부산관광공사
강진군의 전남음악창작소에서 (재)강진군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임석)과 부산관광공사(사장 이정실)가 문화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강진군)
(재)강진군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임석)은 최근 부산관광공사(사장 이정실)와 전남음악창작소에서 강진군 및 부산 문화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두 기관이 지역민의 문화 발전과 향유 기회를 증대하고, 상호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통한 동반 성장과 공동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추진됐다.

지속적인 협약유지를 위해 양 기관은 ▲강진군-부산 문화관광 활성화를 위한 정책 발굴 ▲상호 관광 경쟁력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 개발 ▲상호 관광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기획 ▲관광 공동 세미나 개최 및 학술 정보 교류 등의 공동 협력을 약속했다.

남도 답사 일번지, 강진군은 대한민국 대표 관광도시인 부산시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하반기 강진 누구나 반값 여행의 관광객 모객에 더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임석 강진군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반값여행 홍보 협업 및 지역 고유문화를 반영한 관광콘텐츠를 개발해, 두 기관 관광 경쟁력을 강화시키고 실질적인 상생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진=정원 기자 weeoney@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