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하이브IM '던전 스토커즈', 글로벌 베타 테스트 13일 실시

입력 2024-08-08 14:10

'던전 스토커즈' 글로벌 베타 테스트
(이미지제공=하이브IM)

 

하이브IM은 오는 13일부터 액션스퀘어의 스튜디오 H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히어로 던전 익스트랙션 ‘던전 스토커즈’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베타 테스트는 2주간 글로벌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스팀 플랫폼 내 던전 스토커즈 상점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의 참가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지난 5월 ‘깜짝 테스트’ 이후 세 번째로 열리는 테스트로,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용해 게임의 완성도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테스트 참가자는 이번 테스트에서 새로워진 던전 스토커즈를 경험할 수 있다. 먼저, 기본 조작과 플레이 방식을 배우는 ‘튜토리얼’이 추가됐다. 훈련장에서 허수아비를 상대로 전투와 스킬 공격을 연습할 수 있어 빠르고 쉽게 게임을 익히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감옥 던전 내 ‘뼈다귀 무덤’ 지역 △신규 보스급 몬스터 ‘잊혀진 왕’ △3명으로 구성된 파티로 공략하는 ‘인스턴트 보스 레이드 모드’ △신규 투척 아이템 5종 △전체 맵 기능 △도적 직업 스킬로 개방 가능한 ‘보물상자’ △각종 춤과 소셜 모션 추가 등 콘텐츠가 확대됐다.

시스템도 개편됐다. 힘, 민첩, 지능, 체질, 지혜 등 스탯 증가 효과를 명확하게 알 수 있게 됐으며, 더욱 전략적인 플레이를 제공하기 위해 격전지 지형이 개선됐다. 여기에 필드에 떨어진 아이템 정보가 제공되고, 사망 후에도 게임을 관전할 수 있는 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돼 편의성이 개선됐다.

이와 함께, 던전 스토커즈는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기념해 출석 이벤트를 마련했다. 7일 접속 시 얼리 액세스 이후에도 영구 소장하는 캐릭터 ‘레네’를 선물한다.

박준영 기자 pjy60@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