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넥슨, '던파모바일 아케이드 2024'서 2차 각성·대규모 업데이트 발표

입력 2024-08-12 13:21

던파모바일 아케이드 2024
(사진제공=넥슨)
넥슨은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던파모바일)‘의 오프라인 행사 ’던파모바일 아케이드 2024‘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0일 양재 aT센터에서 진행된 던파모바일 아케이드 2024는 게임의 세계관과 연결되는 ’모험‘을 테마로 마련됐으며, 게임 내 콘텐츠를 현실에서도 직접 즐기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1400명 한정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티켓 오픈 직후 빠르게 매진을 기록하는 등 던파모바일에 대한 인기를 입증했다.

행사는 게임 콘텐츠를 활용한 미니게임 체험존과 던파모바일 아트 작업물을 감상하는 아트존, 게임의 주요 NPC ’세리아‘와 함께 사진을 촬영하는 포토존 등이 마련돼 이용자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또한, 특별 이벤트로 진행된 오프라인 결투장 대회 ’아케이드앤파이터‘가 개최돼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이와 함께 2024년 하반기 업데이트 방향성을 공개하는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최고 레벨을 80으로 확장하며 신규 콘텐츠를 대거 공개했으며, 전 캐릭터의 2차 각성을 발표해 호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신규 캐릭터 ’도적‘을 비롯한 다양한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모았다. 마지막으로 ’SD 민D 크리쳐 상자‘, ’우리함께 Arcade 칭호 상자‘, ’클론 레어 아바타 풀세트 상자‘ 등 쇼케이스를 기념한 특별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했다.

옥성태 던파모바일 총괄 디렉터는 “올해도 던파모바일 아케이드 행사를 통해 모험가님들과 직접 마주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갖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오랜 기간 기다리신 전 캐릭터 2차 각성과 더불어 신규 콘텐츠 등 던파모바일만의 재미를 강화한 하반기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던파모바일은 최고 레벨 80 확장 업데이트에 앞서 21일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하고, 신청자 전원에게 ’마스터 계약 30일‘, ’던파모바일 채팅 스티커 5종‘을 선물한다. 22일부터는 치킨 프랜차이즈 ’또래오래‘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던파모바일 게임 내 또래오래와 연계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며 동시에 또래오래에서는 던파모바일 쿠폰이 포함된 제휴 세트를 출시할 예정이다.

박준영 기자 pjy60@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