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엔씨 '리니지2M', '가치 보존 월드: 신서버 에덴' 업데이트 진행

입력 2024-08-21 13:51

리니지2M '가치 보존 월드. 신서버 에덴' 업데이트
(이미지제공=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MMORPG ‘리니지2M’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가치 보존 월드: 신서버 에덴’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리니지2M 이용자는 21일부터 △가치 보존 월드 ‘신서버 에덴’ △‘크로니클 Y2K 후발대 케어’ 이벤트 △네필림의 원더랜드 △창, 석궁 클래스 케어 △케어 쿠폰 4종 △‘하르나크 백 어택’ 및 ‘자리체 백 어택’ 등의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즐길 수 있다.

‘에덴’은 재화의 가치 보존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등장하는 신규 서버다. 기존 서버와 통합되지 않고 독립적으로 운영된다. △프로모션 제작 삭제 △클래스 체인지 무료 △클래스 및 아가시온 변경 시 게임 재화로 변경 △천장 시스템 추가 △정령각인 100% 확률로 고정 등 이용자의 재화 가치 보존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한 및 개선했다. 리니지2M 이용자는 21일 오후 8시부터 에덴 서버를 즐길 수 있다.

엔씨는 에덴 서버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전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덴 서버 이용자는 레벨을 올려 영웅 아가시온을 받는 ‘와이번 브레이슬렛’, 최초로 영웅 등급의 클래스와 아가시온 획득 시 각각 동일 등급의 아가시온과 클래스를 교차로 받는 ‘퍼스트 히어로’ 등의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9월 6일엔 대규모 레이드 이벤트 ‘더 퍼스트 레이드: 안타라스’도 열린다.

크로니클 Y2K 후발대 케어는 에덴 서버 사전예약을 놓친 이용자를 위해 9월 25일까지 ‘에덴의 봉인된 영웅 스킬북 상자’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용자는 시즌 패스를 통해 열쇠를 얻고 상자를 개봉해 영웅 스킬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는 21일 오후 8시에 열린다.

‘네필림의 원더랜드’는 익명으로 진행되는 마스터 서버 매칭 점령 콘텐츠다. 두 개의 진영으로 나뉘어 점령 오브젝트를 각인한 진영이 승리한다. 승리 진영에는 높은 효율의 사냥터 ‘원더랜드 승리의 전당’이 열린다. 네필림의 원더랜드는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0분에 80레벨 이상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는 5개의 랭크 중 원하는 난이도를 선택해 입장할 수 있다.

창과 석궁의 클래스 케어도 진행했다. 이용자는 신규 스킬 추가와 기존 스킬 리뉴얼을 통해 개선된 창, 석궁 클래스를 즐길 수 있다.

엔씨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기존 서버와 파푸리온·린드비오르 서버에 4종의 케어 쿠폰을 제공한다. 각 서버에서는 9월 중 각각 대규모 레이드 이벤트 하르나크 백 어택, 자리체 백 어택 등이 진행된다.

박준영 기자 pjy60@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