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한성자동차, 여성 고객 전용 멤버십 ‘레이디 H’ 신규 출시

입력 2024-10-08 14:07

[사진] 한성자동차, 여성 고객 전용 멤버십 ‘레이디 H’ (1)
한성자동차, 여성 고객 전용 멤버십 ‘레이디 H’. (한성자동차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오는 10일부터 여성 고객 전용 멤버십 ‘레이디 H’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매년 꾸준히 증가하는 여성 고객 수요에 맞춰 ‘레이디 H’ 멤버십 론칭을 준비했다. ‘레이디 H’ 멤버 가입 조건은 최근 5년 내 한성자동차에서 벤츠 신차를 구입한 여성 고객이면 자동 가입된다. 한성자동차가 제공하는 △디지털 캠페인 △라이프스타일 클래스 △WITH MY HANSUNG 등 주요 프로그램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분기별로 진행되는 ‘디지털 캠페인’에서는 여성 고객들의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캠페인 주제를 선정해 멤버 간 긍정적인 영감을 나누는 교류의 장을 만들고, 여성 고객이 선호하는 브랜드들과 협업을 통해 문화, 예술, 취미 등을 테마로 ‘라이프스타일 클래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레이디 H’ 전용 프로모션 ‘WITH MY HANSUNG’ 프로그램 혜택도 제공한다. ‘레이디 H’ 멤버 고객이 차량을 재구매하거나, 친구나 지인을 한성자동차에 소개해 차량 구매로 이어질 경우 특별 혜택을 증정한다.

한성자동차는 ‘레이디 H’ 멤버십 론칭을 기념해 오는 10일 강남자곡전시장에서 여성 고객 초청 특별 론칭 행사를 개최한다. 이 행사에서는 고객들에게 ‘레이디 H’ 연간 프로그램과 혜택을 소개하고, ‘레이디 H’가 지향하는 가치를 대변하는 초청 ‘뮤즈’의 강연에 이어 3명의 초청 패널과 함께 인사이트 토크 세션을 진행한다.

김상욱 기자 kswpp@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