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코카-콜라 ‘토레타’, 윈터 광고 촬영 현장 공개

입력 2024-06-16 09:21

1
‘윈터’의 토레타! 광고 메이킹필름. (사진=코카 콜라)
코카-콜라사의 이온 함유 수분보충음료 토레타가 브랜드 모델 에스파 윈터와 함께한 광고 메이킹필름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코카-콜라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메이킹필름은 토레타와 윈터의 첫 만남부터 생기발랄한 TV 광고 촬영 현장 속 윈터의 다양한 모습을 담았다.

토레타 모델 발탁을 기념하기 위해 준비한 케이크와 풍선을 들고 함박 웃음을 짓는 윈터의 모습을 비롯해 요가와 요리, 기타 연주, 강아지 산책, 러닝, 팬들과의 SNS 라이브 등을 촬영하는 광고 영상 속 비하인드 씬을 메이킹필름에서 엿볼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토레타 광고는 금발로 변신한 윈터와 토레타의 케미, 그리고 윈터가 직접 부른 토레타 송으로 많은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사랑받고 있다”며 “평소에도 토레타를 좋아해 자주 즐겨왔던 윈터인 만큼 토레타에 대한 애정과 현장 속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메이킹필름을 공개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토레타는 2016년 국내 첫 출시 이후, 가볍고 깔끔한 맛과 낮은 칼로리로 일상에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이온 함유 수분보충음료로 사랑받고 있다. 올해 ‘토레타 제로’를 출시하여 포트폴리오를 강화함과 동시에, 맑고 상큼한 매력의 에스파 윈터를 모델로 발탁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박자연 기자 naturepark127@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