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롯데카드, 디지로카 앱에 '교육·웰니스' 큐레이션 서비스 추가

입력 2024-07-12 10:13
신문게재 2024-07-15 8면

ㅂㅏㄹㄱㅕㄴㅌㅐㅂ ㄱㅛㅇㅠㄱ ㅇㅞㄹㄴㅣㅅ
롯데카드가 디지로카 앱 발견 탭에 ‘교육’과 ‘웰니스’ 큐레이션 서비스를 선보였다.(사진제공=롯데카드)
롯데카드는 디지로카 앱 발견 탭에 ‘교육’과 ‘웰니스’ 큐레이션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디지로카 앱 발견 탭은 ‘지금 나에게 딱 맞는 소비를 위한 모든 것’을 기치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번에 선보인 ‘교육’은 영유아, 어린이, 청소년을 위한 자녀교육 정보와 비즈니스, 외국어, 자격증 공부를 위한 자기개발 정보를 큐레이션해준다. 교육을 주제로 한 결제 혜택은 물론 시청각 콘텐츠와 제휴 서비스를 한 곳에 모았다.

‘웰니스’는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건강 관리에 대한 정보를 고객에 맞게 추천해준다. 운동, 식단, 피부 관리 등 건강 관련 콘텐츠와 띵샵 기획전, 터치 쿠폰 등 결제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롯데카드는 신규 큐레이션 서비스 추가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발견 탭 ‘교육’에 접속하면 웅진책방의 ‘공룡나라 아기텐트’와 ‘The Story Orchestra(더 스토리 오케스트라) 사운드북’을 각 150개씩 9900원에 한정 판매한다. 8월 31일까지는 아이캔두 무료체험 시 오은영 아카데미가 만든 부모·자녀 기질검사 무료쿠폰을, 아이스크림홈런 무료체험 시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을, ‘딱공’ 무료 학습유형검사 진행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원을 증정한다.

‘웰니스’에서는 이달 25일부터 8월 31일까지 젠톡 유전자 검사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마음수업의 코끼리 서비스는 ‘멘탈케어’ 오디오 콘텐츠 50곡을 무료 제공하며, 또박케어에서 드시모네 구매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통합 큐레이션을 통해 고객이 상품을 탐색하고 비교하고 결제하는 과정을 더 빠르고 단순하게 압축하고 있다”며 “교육과 건강에 대한 세대별 관심사를 파악해 고객 취향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발굴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도수화 기자 dosh@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