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더클래스 효성, 사고 수리 프로모션

입력 2024-07-23 13:11

더클래스 효성
더클래스 효성 하반기 사고 수리 프로모션 포스터. (더클래스 효성 제공)

 

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12월 31일까지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을 위한 하반기 사고 수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수리차량에 대해 판금도장까지 종합 정비가 가능한 △죽전 △서초 △송파 △안양 △하남 △천안 △청주 서비스센터에서 일반 부품 최대 20% 할인, 엔진오일 부품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사고 수리로 교환된 일반 부품 품질을 2년 동안 보장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또 대물 수리 금액대별로 △메르세데스-벤츠 카케어 패키지 △벤츠 컬렉션 여행용 보스턴백 △벤츠 웰컴 패키지 골프백 등 다양한 증정품도 제공한다. 자차 수리 1000만 원 이상 진행 고객은 자기부담금 최대 50% 지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차량의 일반 수리 및 사고 수리가 가능한 △도곡 △강남 △구리 △용인 △동탄 △신사 서비스센터에서도 사고 수리 300만 원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자기부담금 30% 지원 혜택 또는 ‘벤츠 카케어 패키지’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하반기에도 고객들이 더클래스 효성이 제공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김상욱 기자 kswpp@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