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전국 전시장 입고 완료…중형 SUV 시장 공략 박차

입력 2024-07-28 09:01
신문게재 2024-07-29 6면

[사진자료]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르노 성수 전시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르노코리아 제공)

 

르노코리아가 4년 여만에 선보이는 신차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를 전국 전시장에 전진 배치하고 중형 SUV 시장 공략에 나선다.



28일 르노코리아는 전국 167곳 자사 전시장에 그랑 콜레오스 전시차 입고를 모두 마쳤다고 밝혔다.

‘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르노코리아가 세계 최초로 공개한 그랑 콜레오스는 강인하고 견고한 디자인, 넓고 아늑한 실내 공간, 업그레이드된 안전 사양, 파노라마 스크린 등 경쟁 모델을 압도하는 멀티미디어 시스템 등을 제공한다.

파워트레인은 하이브리드, 가솔린 터보 2WD, 가솔린 터보 4WD 등 세 종류가 출시되며 르노코리아는 테크노, 아이코닉 트림에 더해 르노그룹의 정통 스포츠카 브랜드 알핀에서 영감을 받은 최상위 트림 에스프리 알핀 트림도 새롭게 선보인다. 고객 인도는 내달 중 친환경차 인증이 완료되면 올 9월 하이브리드 모델부터 시작된다.

르노코리아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자사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다채로운 고객 체험 이벤트도 마련했다.

르노 성수 방문 고객은 전시장에서 프로덕트 스페셜리스트의 설명과 함께 다양한 컬러의 그랑 콜레오스 차량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간 르노 성수를 방문하는 고객은 경품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100% 경품을 증정하는 캡슐 머신을 통해 르노 ‘디 오리지널’ 굿즈가 참여 고객에게 제공된다.

천원기 기자 1000@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