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합천군인재육성재단, 임원추천위원회 1차 회의 개최

명품교육도시 비전 실현…인재육성재단 임원 선출 본격화

입력 2024-07-29 16:53

1차 회의 개최
합천군은 지난 26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합천군인재육성재단 임원추천위원회 1차 회의를 개최하고 재단 임원 모집계획안 등을 심의·의결했다. 합천군 제공.
합천군은 지난 26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합천군인재육성재단 임원추천위원회 1차 회의를 개최하고 재단 임원 모집계획안 등을 심의·의결했다.



군은 인재육성과 교육 여건 개선·장학사업 등 명품교육도시로의 발전을 목표로 (재)합천군인재육성재단을 설립하고자 했다. 이를 위해 외부 전문가 7명으로 구성된 합천군인재육성재단 임원추천위원회를 구성해 임원 모집 과정에서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제고하고자 했다.

이번 회의에는 김윤철 군수와 임원추천위원회 위원 6명이 참석했으며, 위촉장 수여, 임원추천위원회 위원장 선출, 합천군인재육성재단 임원 모집계획안 의결 순으로 진행됐다.

정년효 전 농업기술센터 소장이 임원추천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출됐으며, 올해 하반기 출범 예정인 합천군인재육성재단에서 이사 및 감사로 활동할 임원의 모집 인원·방법·자격 등 모집계획 전반에 대해 심의·의결했다.

합천군인재육성재단 임원추천위원회는 임원 모집계획을 오는 31일 이후 합천군 홈페이지와 지역일간지에 공고할 예정이다.

기타 합천군인재육성재단 임원 모집과 관련된 사항은 군청 경제문화국 문화예술과로 문의하면 된다.

경남=정도정 기자 sos6831@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