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티웨이항공, 파리 첫 취항 기념 무료 셔틀버스 이벤트 진행

입력 2024-08-08 09:16

Photo_1
티웨이항공 파리 공항-시내 셔틀버스 이벤트 포스터. (자료제공=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프랑스 파리 취항을 앞두고 무료 셔틀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28일 인천에서 프랑스 파리로 향하는 첫 편을 운항할 예정이며, 첫 취항편 탑승 고객을 대상으로 샤를 드 골 공항에서 파리 시내 관광지로의 무료 셔틀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티웨이항공 TW401편 첫 취항일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8월 18일까지 티웨이항공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탑승 인원 기준 30명을 선정한다. 당첨자는 8월 19일 개별 SMS 및 네이버 폼 내 당첨자 리스트를 게시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에 선정된 30명은 먼저 파리 샤를 드 골 공항에서 티웨이항공이 준비한 셔틀버스를 타고 파리 시내에 위치한 오페라, 개선문, 에펠탑 등 파리 시내 주요 관광지에서 하차해 편리하게 숙소로 이동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유튜버 파리지앙 2세 ‘문주’가 함께하며 파리 여행 꿀팁 및 프랑스 현지 분위기를 잘 즐길 수 있는 방법 등을 안내할 예정이다. 파리지앙 2세 ‘문주’는 프랑스 국적의 재외동포 2세 유튜버로 파리를 여행하는 티웨이항공 승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프랑스 파리는 패션과 미식, 예술 그리고 낭만이 살아있는 세계 문화의 중심지다. △에펠탑 △루브르 박물관 △노트르담 대성당 △오르세 미술관 △에투알 개선문 등 유명 관광 명소가 많아 전 세계 관광객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티웨이항공의 파리 취항으로 한국과 프랑스 양국 관광객과 상용 고객의 편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파리 첫 취항을 기념해 승객분들의 편의를 위해 공항-시내 무료 셔틀버스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티웨이항공은 증가하는 유럽 여행 수요에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여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은지 기자 blue@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