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인천시 제15회 INK 콘서트 한류 팬들을 위한 최고의 무대로 꾸며진다

RIIZE(라이즈), ITZY(있지), tripleS(트리플에스) 등 K-POP스타 출연

입력 2024-08-15 09:11

제15회 K팝 콘서트 포스터
K-POP 한류콘서트인 제15회 INK(Incheon K팝) 콘서트 포스터. 인천시 제공
국내 최고의 K-POP 한류 콘서트인 15회 INK(Incheon K팝) 콘서트가 다음달 7일 문학경기장에서 열린다고 15일 밝혔다.



인천시가 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가 주관하는 INK 콘서트는 2009년부터 매년 열리는 한류 축제로 국내외 관광객 유치와 인천 시민들에게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해온 대표적인 K-POP 행사로 진행되고 있다.

매년 2만 여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아오는 국내 최고의 한류 콘서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는 국내외에서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RIIZE(라이즈), ITZY(있지), tripleS(트리플에스), 8TURN(에잇턴), TIOT(티아이오티), UNIS(유니스), Yves(이브), POW(파우), VVUP(비비업) 등 국내 정상급 K-POP 아티스트 9개 팀이 출연하며, Yves(이브)와 POW(파우)의 현빈이 MC를 맡아 진행한다.

또한, 일부 출연진(POW, TIOT)과의 ‘미니 팬 미팅’이 예정돼 있어, 관객들이 K-POP 스타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할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참여 방법은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부대행사로는 ‘K-POP 플레이 그라운드’가 마련돼, 스우파 우승팀 ‘홀리뱅’의 ‘K-POP 랜덤 플레이 댄스’와 혼합현실(MR) 콘텐츠 체험 ‘K-컬처 팝업 스토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일회용품 쓰레기 절감을 위해 행사장 내 식음료 존에 다회용기를 최초로 도입해 환경친화적인 INK 콘서트를 목표로 한다.

이번 공연은 온·오프라인 병행으로 유튜브‘ALL THE K-POP’ 채널로 생중계되며, 추후 NAVER TV ‘ALL THE K-POP’ 채널에서 인기 클립 영상을 볼 수 있다.

또한, MBC M 채널에서 국내 전역 TV 재방송도 예정돼 있다.

INK 콘서트 티켓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1인 2매까지 가능하다.

티켓은 무료이나 구매 수수료 및 배송료는 예매자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외국인 관광객은 INK 콘서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개별 신청이 가능하다.

출연진과 프로그램, 티켓예매 정보 등 자세한 사항은 INK 콘서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INK 콘서트 티켓 관련 문의는 티켓링크로 문의하면 된다.

김충진 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INK 콘서트와 연계해 인천관광공사 및 국내외 여행사와 협력해 다양한 관광 상품과 프로모션을 추진 중이며, 해외 관광객 1만 명 이상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안전한 행사개최를 위해 숙련된 경호원과 진행요원을 배치하고, 경찰, 소방 등 유관기관과 협조해 안전 관리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인천= 이춘만 기자 lcm9504@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