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푹다행’ 방탄소년단 진, 이연복도 놀란 요리 실력→먹방 大방출

입력 2024-08-19 15:32





240819 MBC 푹 쉬면 다행이야 방탄소년단 진
240819 MBC 푹 쉬면 다행이야 방탄소년단 진
‘푹 쉬면 다행이야’ 방탄소년단 진이 이연복 셰프도 놀란 요리실력을 선보인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이하 ‘푹다행’)에서는 월드스타 방탄소년단(BTS) 진과 안정환, 김남일, B1A4 산들 그리고 이연복-이홍운 셰프 부자(父子)의 0.5성급 무인도 운영기가 그려진다. 스튜디오에서는 붐, 김대호, 박명수가 이들을 지켜보며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날 안정환은 “특별한 손님을 초대했다”며 최고의 만찬을 만들어야 한다고 이야기한다. 이에 이연복-이홍운 셰프 부자는 물론 방탄소년단 진까지 모두 셰프로 나선다.

진은 이날 ‘물회’ 만들기에 도전한다. 평소 요리에 관심이 많아 이연복 셰프에게 직접 사사까지 받았다는 진은 수준급 칼질 솜씨로 재료를 손질하고, 계량 없이 양념장을 만드는 등 숨겨둔 요리 실력을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물회는 실패하지 않는다”라며 자신감을 내비친 진은 여기에 더해 또 하나의 히든 메뉴까지 준비한다고 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진은 월드클래스 요리 솜씨에 더해, 월드클래스 먹방까지 선보였다는 후문. 전 세계 각지를 돌며 산해진미를 경험한 진도 처음 맛본 0.5성급 무인도의 5성급 요리에 ‘찐리액션’을 터뜨렸다는 후문이다.

한편, 방탄소년단 진의 요리 실력과 0.5성급 무인도 음식 먹방을 확인할 수 있는 MBC ‘푹 쉬면 다행이야’는 오늘 밤 9시 방송된다.


신화숙 기자 hsshin087@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