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부산롯데호텔, 추석 선물세트 판매 개시

- 25일까지 사전 예약 진행… 본 판매 9월 15일까지

입력 2024-08-20 18:03

부산롯데호텔_추석선물세트_보도자료_사진 전달의 건
사진=부산롯데호텔 제공
부산롯데호텔은 이달 26일 월요일부터 9월 15일 일요일까지 21일간 총 96종의 추석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에서는 지역 특산물, 주류, 정육 등 기존 판매하던 상품을 포함해 부산롯데호텔에서 특별히 선보이는 상품들까지 구성돼 있다. 이 모든 상품을 8월 19일 월요일부터 8월 25일 일요일까지 7일간 사전 예약 진행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10% 할인 혜택까지 주어진다.

부산롯데호텔은 명품 황토 정육 세트를 포함해 높은 인지도를 유지해 온 전통주 문배주 명작 세트, 쌍계명차 오마주 티마스터 등 부산롯데호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상품을 준비했다. 또한 라세느 뷔페 식사권과 같이 꾸준히 인기를 받아온 상품도 추가 10% 할인 판매를 제공한다.

더불어 무궁화 식음 업장에서 이번 한가위를 맞아 신선한 해산물과 고급 육류를 활용한 명절 차례상 세트를 선보이며, 명절 음식, 모둠전과 같은 신규 메뉴 추가로 구성의 다채로움을 높였다.

한편, 사전 예약일인 8월 19일 월요일부터 본 판매 기간인 9월 15일 일요일까지 모든 판매기간에 1000만원 이상의 대량구매 고객에게 상품별 추가 10% 할인 또는 구매 금액별 라세느 식사권 특전이 제공된다.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추석 시즌을 맞아 고객에게 부산롯데호텔만의 다양한 선물 세트와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품격 있는 명절 준비를 도와드릴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부산=도남선 기자 aegookja@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