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수원문화재단, 정조테마공연장 다채로운 상설 프로그램 진행

입력 2024-08-27 09:58

포스터
포스터<사진제공=수원문화재단>


(재)수원문화재단 정조테마공연장에서는 오는 8월 31일부터 매주 토요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상설프로그램 ‘정.주.행 - 정조테마공연장 주말은 행복한 문화놀이터’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정조테마공연장의 야외 공간인 어울마당, 어울무대, 그리고 한옥 쉼터인 홍재사랑채 등 다양한 공간을 활용하여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다채로운 체험 및 공연으로 채워진다.

정조테마공연장 지상공간 어울마당에서는 올 상반기 절찬리에 운영되었던 상설 놀이·체험 프로그램 <마당놀이터>가 다시 운영된다. <마당놀이터>는 가족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전통·추억 놀이뿐만 아니라 매주 색다른 팝업 이벤트로 풍성하게 채워질 예정이다. 행사는 8월 31일부터 9월 28일까지 매주 토요일뿐만 아니라 추석 연휴에도 운영될 예정이다.

정조테마공연장 뒤편에 위치하는 어울무대(움푹 들어간 형태의 계단식 무대)에서는 다양한 상설 마술 공연 프로그램인 <어울림 in 정조>가 진행될 예정이다. <어울림 in 정조>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버블쇼, 어른들도 즐겁게 볼 수 있는 코믹 저글링쇼, 온 가족이 함께 어울리는 패밀리 매직쇼 등을 관람할 수 있어 더욱 기대된다.

정조테마공연장 관계자는“매주 주말 정조테마공연장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좋은 기억으로 정조테마공연장을 다시 방문해 주셨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되며, ‘정.주.행’ 행사 일정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수원문화재단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정조테마공연장은 12월까지 퓨전국악 및 발레공연 등 다양한 기획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오는 9월 퓨전타악공연<groove& 재료시리즈 Ⅱ : 혁>과 <1주년 개관 기념 공연>을 앞두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수원문화재단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며 인터파크 누리집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수원=이성재 기자 gado444@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