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수원경성고 송준호 동문 제8대 총동문회 회장 취임

입력 2024-09-27 13:55

동문회
동문회 기념사진<사진제공=수원경성고 동문회>




송준호 신임 회장 “동문회와 모교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노력하겠다”

수원경성고(현 홍익디자인고) 총문회는 26일 수원 DS컨벤션에서 총동문회 8대 회장 취임식을 열고 송준호 동문을 회장으로 선임했다.

이날 수원경성고 총동문회 8대 회장 취임식에는 역대 회장 및 동문 120여 명과 김향섭 홍익디자인고 교장,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한원찬, 김회철 경기도의원 등 축하 내빈 30여 명이 참석했으며, 정명근 화성시장, 김영진, 김준혁, 염태영, 권칠승 국회의원이 영상 축전으로 신임 회장 취임을 축하했고 정 시장은 축기도 보냈다.

또한 행사에서 총동문회는 전임 임원들을 대상으로 감사패를 수여하는 한편, 모교 후배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200만 원을 학교 측에 전달했다.

송준호 신임 회장은 “동문 여러분의 신임을 얻어 8대 회장으로 선임 돼 영광이다. 오늘 이 자리에 주인공은 제가 아닌 우리 동문 분들이다”라면서 “앞으로 동문회와 모교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취임사를 전했다.

이날 송 회장과 함께 총동문회 8대 사무총장으로 선임된 배영준 동문은 “우리 동문회와 학교 구성원의 목소리를 동문회장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성실히 보좌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수원경성고는 지난 1967년 9월 학교법인 경성학원 인가를 받고 1984년 수원경성고등학교로 교명변경, 2013년 홍익디자인고등학교로 재 교명변경이 이뤄졌다.

수원=이성재 기자 gado444@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