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더순수, ‘닥터드벨로 탈모방지샴푸’ 공인기관 의약외품 인증

입력 2016-08-22 14:25

img_newson_thesunsoo_0822_bridge

 

㈜더순수는 ‘닥터드벨로 탈모방지샴푸’가 공인기관으로부터 의약외품 인증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더순수가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에 인체적용시험을 의뢰해 테스트한 결과, ‘닥터큐어 드벨로 샴푸’는 4주 사용 후 76.62% 두피 각질 개선율을 나타냈다. 두피 유분 개선도 분석에서는 4주 사용 후 90.18% 감소 변화를 보였다.
 
아울러 첩포 제거 후 30분, 24시간, 48시간 경과를 확인한 결과, 평균 피부 반응도 0.00을 나타내 무자극으로 판정됐다.

 

이 제품은 감초 추출물, 동백오일, 어성초 추출물 등 자연성분을 함유함으로써 한국화학융합시원연구원 시험에서 22가지 유해항목 미검출 안전성을 입증했다. 이러한 결과를 바탕으로, ‘닥터큐어 드벨로 샴푸’는 식품의약품안전처(KFDA) 의약외품 인증을 완료했다.

 

업체 측은 “두피영양공급과 케어, 보습을 도와주는 살리실산, 니코틴산아미드, 덱스판테놀과 저자극 성분을 통해 의약외품 인증을 받을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샴푸를 사용하는 데 있어서 세정력뿐만 아니라 무자극 성분이 중요하다는 점을 반영해 제품을 개발했다. 저자극이 아닌 무자극 두피 테스트를 완료해 모발이 약한 고객도 사용 가능하다”고 전하고 “홈페이지에 공인기관의 의약외품 품목 허가증과 다양한 연구기관의 검사결과를 공개하고 있으니 참고 바란다. 앞으로도 탈모 고민이 있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닥터드벨로는 탈모방지샴푸, 트리트먼트 1+1 상품 구매 시 할인을 지원하고 있다. 제품정보 및 구매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현수 기자 jhs@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