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UFC 헤비급 파이터 알리스타 오브레임의 확실한 펀치

입력 2016-10-22 21:07


UFC 헤비급 파이터 알리스타 오브레임이 22일 오후 경기도 하남에 위치한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 리복 매장을 찾아 팬사인회 이벤트를 진행했다. 행사장을 찾은 팬들을 위해 자신의 강력한 펀치를 사진으로 연출 하고 있다.
스타필드 하남 리복 매장 앞에는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브랜드 액티베이션 존이 함께 운영됐다. ‘오브레임을 이겨라’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은 액티베이션 존에서 30초 동안의 점프 로프, 로잉머신 개수 대결을 펼치며 유쾌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현장 신청을 통해 참여한 소비자들 중 최고위 점수를 획득한 소비자에게는 경품으로 리복 제품이 제공됐다.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은 22일 UFC 헤비급 파이터 알리스타 오브레임(36, 네덜란드)과 함께 ‘리복 X UFC 알리스타 오브레임 파이터 투어’를 진행했다. 아시아 투어의 일환으로 내한한 알리스타 오브레임(이하 오브레임)은 UFC 공식 후원사인 리복의 매장과 피트니스 센터 곳곳을 둘러보며 국내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등 다양한 일정을 소화했다. 이어 서울 반포동에 위치한 4TP 피트니스에 방문한 오브레임은 사인회와 더불어 리복 MMA 세미나를 개최했다. 자신만의 MMA 노하우와 필살기를 직접 전수하고 시연하며 국내 격투기 팬들과 스킬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2016.10.22
양윤모기자yym@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