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11일 발매…OST 첫 도전

입력 2021-10-07 09:51

임영웅
임영웅. 사진=물고기 뮤직
가수 임영웅이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를 오는 11일 발매한다.



7일 소속사 물고기 뮤직에 따르면 임영웅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인 ‘사랑은 늘 도망가’를 공개한다.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한 이문세의 발라드 ‘사랑은 늘 도망가’는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하면서도 임영웅만의 감성으로 재해석돼 또 한 번 ‘믿고 듣는 임영웅’ 면모를 대중에게 전할 계획이다.

임영웅이 부른 ‘사랑은 늘 도망가’는 정식 음원 공개에 앞서 드라마에 삽입돼 몰입도를 높였다. 배우들의 연기 그리고 상황과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며 눈물샘을 자극하거나 진한 여운과 감동을 더했다는 등 시청자들의 긍정적인 관심과 폭발적인 반응 속 일찌감치 발매 요청이 쇄도하기도 했다.

특히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는 연출 감독인 신창석 감독이 기획 단계부터 리메이크를 염두에 두고 제작된 드라마 전체를 관통하는 메인 테마곡으로, 음원 일부가 공개된 후 ‘임영웅표 명품 발라드’가 탄생했다는 평까지 계속되고 있다.

정식 음원 공개 전부터 화제의 중심에 선 ‘사랑은 늘 도망가’를 통해 임영웅은 차세대 OST 강자로 거듭날 준비를 마쳤고, 시청률 고공행진 중인 ‘신사와 아가씨’의 화제성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종윤 기자 yagubat@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