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양산시공공청소년수련시설, 청소년운영위원회 기관장과의 간담회 개최

- 청소년이 제안하는 수련 시설의 발전, 방안 논의의 장 마련

입력 2024-07-17 12:03

1.양산시 공공청소년수련시설 간담회
사진=양산시 제공
지난 13일 양산시 공공청소년수련시설(양산시청소년회관, 소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가 기관장과의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청소년운영위원회가 수련시설을 모니터링하고 사용자들에게 실시한 설문조사의 결과를 통해 수집된 다양한 의견을 공유했다.

청소년회관 청소년운영위원회(똑띠)는 게시판, 안내도 설치, 무용연습실 개선, 블라인드 설치, 다목적실 리모델링 등을 건의했다.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단디)는 멀티실 기자재 구입, 전자 드럼 설치, 영상실 관련 프로그램 운영 등을 제안했다.

양산시공공청소년수련시설 2개소의 기관장인 강정숙 관장(양산시청 여성청소년과장)은 청소년운영위원회의 소중한 의견에 깊이 감사드리며, 가능한 한 많은 제안을 반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청소년운영위원회의 활동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발전하길 바라며, 청소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청소년운영위원회 측은 “이번 간담회는 청소년운영위원회가 시설 발전을 위해 고민한 사항들을 기관장과 직접 논의하는 기회가 돼 매우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의견을 대변하며, 수련시설의 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경남=도남선 기자 aegookja@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