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인천시 팔미도 댕댕 유람선 여행 프로그램 출시

반려동물 동반 여행은 인천이지…오는 20일 진행

입력 2024-10-07 09:31

인천시청사 전경2
인천시청사 전경. 인천시 제공
반려동물 친화 관광도시‘ 인천시가 여행하기 좋은 낭만의 계절 가을을 맞아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특별한 동반 여행 프로그램인‘인천 팔미도 댕댕 유람선 여행’을 선보인다.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오는 20일 진행되는‘팔미도 댕댕 유람선 여행’은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유람선을 타고 팔미도의 아름다운 소나무길을 트레킹하는 특별한 여행 프로그램이라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펫츠고트래블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8일부터 예약할 수 있다.

시는 최근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여행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반려인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반려동물 동반 여행 프로그램을 다각도로 추진하고 있다.

지난해 ‘여기어때’와 협력해 인기를 끌었던 반려동물 동반 숙박 프로모션을 올해도 오는 20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반려동물 동반 여행지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

또한, 올해 3월‘2024 내나라 박람회’에서 인천의 반려동물 동반 여행 콘셉트 홍보관을 운영해 특별상을 수상했다.

4월에는‘펫여행 박람회’에 참가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여행지로서 인천의 매력을 소개했다.

이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10월에는‘팔미도 댕댕 유람선 여행’을 기획했으며, 이달 말에는 반려동물 동반 여행코스인‘인천댕댕로드’를 제작해 다양한 반려동물 여행 프로그램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김은효 시 관광마이스과장은“인천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최적의 여행지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반려인과 비반려인 모두를 만족시키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라며 “올해뿐만 아니라 내년에도 더욱 풍성한 반려동물 여행 콘텐츠를 마련해 인천의 매력을 널리 알리겠다”라고 말했다.

인천= 이춘만 기자 lcm9504@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