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현대그린푸드, 재능대학교에 장학금 1000만원 기탁

입력 2024-07-01 17:32

장학금 기탁식(사진)
현대그린푸드가 재능대학교에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재능대 제공
재능대학교가 현대그린푸드로부터 10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받았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은 재능대학교 ‘호텔외식조리과’에 기탁됐다.

기탁식에는 이남식 총장, 김윤경 호텔외식조리과 학과장, 재학생 13명이 참석했다.

1968년에 설립된 현대그린푸드는 종합식품기업으로, 단체급식, 식자재 유통, 리테일, 외식, 케어푸드 등 다양한 식품 관련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이남식 재능대학교 총장은 이날 기탁식에서 학교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이헌상 현대그린푸드 부사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 총장은 “이번 장학금이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하다”며 “현대그린푸드의 지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산학협력을 통해 두 기관이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모델을 만들어갔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학생들에게는 “기업으로부터 받은 혜택을 다시 기업에 돌려줄 수 있는 실력을 여러분이 갖출 수 있도록 대학도 함께 노력하겠다”며 “이번 기회를 발판 삼아 훌륭한 셰프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한편, 장학금 기탁식 후에는 재능대학교 호텔외식조리과 김수찬 학생과 박태주 학생이 국제요리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것을 축하하며 상장과 메달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천= 이춘만 기자 lcm9504@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