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목포시,경제전문가 김동환 대표 초빙 시민강좌 개최

입력 2023-11-14 15:43

삼프로 TV 김동환 소장
오는 22일 열리는 목포시민문화강좌 포스터 제공=목포시




목포시는 목포시민 아카데미 11월 강좌가 오는 22일 오후 2시 목포역 맞은편 신사옥으로 이전한 목포MBC 컨퍼런스홀에서 개최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강좌는 대안금융경제연구소 소장이자 이브로드캐스팅 이사회 의장이며, 유튜브 ‘삼프로TV’의 진행자로 활동 중인 김동환 대표가 초빙돼 “품위있는 자산관리 전략” 이라는 주제로 강의할 예정이다.

김 대표는 경희대 정경대학을 졸업하고 리딩투자증권 전무, 하나IB증권 자본시장실 실장이사를 역임했으며 MBC 주식 예능 ‘개미의 꿈’, SBS 신년특집 ‘세기의 대결AI vs 인간’, 카카오TV ‘개미는 오늘도 뚠뚠’ 등에 출연해 돈이나 경제 관념에 대해 대중적으로 친숙하게 다가서고 있다

이번 강좌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전쟁과 위기와 불안의 시대에 미래투자 전략에 대해 모색해 보고, 재테크를 잘하기 위한 마음가짐과 돈을 벌기 위한 정직한 방법론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목포시 관계자는 “이번 강좌는 목포 관광도시의 첫 관문인 목포역 맞은편으로 이전한 MBC 신사옥에서 처음으로 갖게 되는 강좌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민 이용도도 높이고 원도심권 활성화를 높이는데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경제 교육에 관심이 있는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목포=홍준원 기자 namdo6340@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